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것저것

이노티안경 사천점 오픈

이노티 안경 사천점



평소 안경을 쓰시거나 눈이 안좋은 분들에게 

안경점이란 빼놓을수 없는 생활의 필수 업체입니다.



저 역시도 안경을 쓰고 다니며 적절한 시기에 눈 검사도 할겸 새로운 안경을 구매하곤 합니다.

우연히 사천에 방문 할일이 있어서 지나가던중

새로 오픈하는 이노티안경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때마침 전날에 안경을 물에 빠뜨려서 이때다 싶어

오픈날이니까 선물이라도 주지 않을까 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사천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면

사거리에 위치한 이노티안경점을 볼수 있습니다.



안경점이 정말 이렇게 고급스러운지 처음알았네요.

탁 트인 사거리에서 눈에 확 들어오는 건물차체부터 남다르다는걸 느꼈습니다.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누가 건물주 인지 몰라도 부럽다는 생각이..ㅋㅋ



마치 명동에 위치한 백화점의 쇼윈도를 보는 느낌이죠?

아직 내부로 들어가기 전인데도 밖에부터 여기저기 둘어봤습니다.





그런데 예상데로 선물이 참 많이 있었습니다.

고가의 쏘니오디오가 추첨을 통해 이달 말에 보내준다고 하길래

저도 일단 응모 해봤습니다~



안경점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3대정도 주차를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오픈날이라 그런지 예상대로 앞에는 행사를 하시는 키다리 아저씨가 열심히 풍선을 불어주네요~



내부로 들어가봤습니다.

첫느낌은 안경점이 아닌 카페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요즘은 이렇게 제품판매 말고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신뢰의 시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노티안경은 안경도 안경이지만 콘텍트렌즈도 많이 이용을 합니다.

전문점 답게 콘텍트렌즈 전용 부수가 있어서 렌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손쉽게 상담을 받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우선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친절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첫느낌이 좋아야 앞으로도 밝을 운영이 되겠죠?

꼼꼼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응대를 해주는 직원분 덕분에 왠지 큰 대접을 받는 기분이였네요^^



정말 많은 안경 종류와 브랜드 썬글래스 그리고 고급진 인테리어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기존의 안경점은 그리 크지도 않고 조용하다 생각했는데 이노티안경 사천점은 사람들이 북적부적 백화점 오픈식을 방불케 했습니다.



이거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다른 안경점은 기것해야 녹차나 커피가 끝인데 사천점은 보시는 바와 같이 냉장고를 꽉 채워놨네요~

와이파이도 기본으로 제공해주니 앉아서 떠나고 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어찌보면 고급스러움에 반해 가격이 부담스러울수도 있는건 사실 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착한 가격의 안경제도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안경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하나 골라봤습니다^^



넌 누구니?

언제부터 인지 몰라도 어린이도 썬글래스를 착용해야 한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습니다.

어린이 전용 안경도 종류가 참 다양했습니다.

누구 아들인지 몰라도 잘 어울리네요~



이것은 어린이 전용 안경부수 인것 같습니다.

일반 안경부터 썬글래스까지 왠지 저도 아이가 있었다면 하나 사주고 싶네요~



오클리도 썬글래스만 아닌 일반 안경이 나오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예전에 많이 쓰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생각보다 저렴한 안경 가격에 또한번 감탄!!

저도 썬슬래스가 필요한데 시간이 없는 관계로 오늘은 패스~ 하기로..



집이 서울이라 다시 오진 못하겠지만

생각지도 못하게 이노티안경점 구경도 잘하고 좋은 안경 하나 마추고 가네요~



이상 사천에 위치한 이노티안경점 방문기 였습니다.

사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 해보시길 바래요~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 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동산 취득세 계산기 이용방법[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