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를 시작하며...

 

 

 

블로그를 시작하며...

 

실천이 중요하다는걸 느끼고 이제야 시작하는 본격저으로 블로그라는 것을 시작해본다~

 

유튜브영상을 만들면서 소통이 중요하다는것을 알았다.

 

 

 

 

 

 

 [아들을 위해 만들고 있는 스톱모션애니메이션]

 

 

블로그를 통해서 네티즌들과 소통하고 공감하고 그런것들이

새삼스럽게 즐겁게 느껴진다~

 

왜 그동안 이리도 즐거운 생활을 안했던가..

 

 

[두바이에서의 추억]

 

와이프는 두바이에 살고 있다..

아들과 나는 한국에..

 

 

우리는 같이 살기위해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제 내가 할일은 여행과 영상 그리고 블로그를 통한 소통으로

부족한 금전적 문제를 조금이나마 해결하고

우리 가족이 같이 살아야한다!!

 

 

 

 [아들과 와이프]

 

 

 

이제 1년 남짓한 시간안에 우리가족은 두바이에서 같이 살아야 한다~

그게 나의 꿈이자 희망이다.

 

이제부터 포스팅도 열심히 해야하고 영상도 재미있게 제작해야한다.

많은 분들이 영상과 포스팅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봐주는게

지금 나의 소망~

 

 

 

 

 

  두바이에서의 여행이 궁금하다면 동영상을 봐주세요~

 

 

 

 

 

 

 

 

 두바이여행 #1

[추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