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한판

프로게이머 승부조작 검은돈의 유혹

돈을 벌게 해줄테니 조작하자!!



오늘은 프로게이머의 세계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게임세계의 시장이 커지면서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생소하지 않을 만큼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장이 커짐에따라 항상 문제들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바로 승부조작입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런 어둠의 유혹과 싸우고 있는게 사실인데요. 오늘은 그런 제의를 단번에 뿌리치고 프로게이머인 자신의 오빠를 지켜낸 여동생의 용감한 거절을 알아봤습니다.



이 여동생의 오빠는 바로 삼성 겔럭시 칸에서 프로게이머로 유명한 이영한 입니다. 이영한의 여동생한테 제의가 들오 왔던 것이죠. 스타크래프트2의 승부조작을 제시하며 큰돈을 벌수 있으니 조작을 하자고 했고, 절대로 걸릴일이 없으며 한게임당 몇백 만원이 움직인다고 소개만 시켜줘도 큰돈을 벌게 해주겠다고 했다지요.



이에 이영한의 여동생은 자신은 관심도 없고 이런 식으로 몇푼 벌자고 조작문화 조성하지 말라며 일침을 가했습니다. 대화 내용을 캡쳐한 후에 관계자들에게 공개까지 했습니다.


프로게이머들이 하나하나의 경기에 얼마나 간절함을 두고 노력하는지 알면 절대 이런짓을 못한다며 오빠의 노력을 헛되지 않게 잘 대처한 모습이 멋진거 같습니다. 





프로게이머들의 승부조작 유혹은 여러가지의 방법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프로게이머들의 거절 사례가 많아 지자 주위의 가족이나 친구들로 접근을 하는 사례가 많이 발행하고 있는데요, 이럴때 주의에서 빠르게 미리 거절하는 것이 선수를 유혹에 빠뜨리지 않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