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한판

아빠와나 게임하기 시작해보자!!

아빠와 나 게임을 해보자!!




이번주 부터 새로 시작한 카테고리의 주제는 게임입니다.

그중에서 오늘의 주제는 강력한 타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중 하나인 "아빠와나"입니다.

이 게임은 무적판, 일반판등 주제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 일반판을 보시겠습니다.


아빠와나 게임하기 조작법: 방향키와 ZXC



무적판과 게임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만,

체력 게이지가 달게 되면 케릭터가 죽을수 있으니 조심조심 한마리씩 잡아야 합니다.

외계인의 아들은 지구인의 아들들은 전부 때려잡아 주면 됩니다.^^

이제부터 닭치고 때려잡기!!!





아빠와나 게임하기의 순둥이인 지구인도 예외는 없습니다.

아들이 다가가서 모든지 후딱 쳐치 합니다.

참고로 여기 나오는 지구인 사람들은 모두가 타겟입니다.





상대하기 까다로운 몸집이 큰 동네 건달이네요~

살살 달래주면서 때려부서야 합니다.

아빠와나 무적판 보다는 쉽지 않네요.






무적판과는 달리 덩치가 달려오면 진짜 무습네요^^;;

저는 요놈을 잡고 달려오는 차까지만 갈수가 있었는데 정말 어렵네요...













정말 간신히 덩치를 잡을수 있었습니다.

앞에 보이는 쓰레기통을 던져서 잡았습니다.





아빠와나 게임은 이런식으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좀 어렵다 싶으시면 무적판으로 먼저 연습을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스트레스 풀기로는 딱인 게임같습니다.


주말의 시작인데 앉아서 아빠와나 플레시 게임한판? 어떨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