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것저것

애정결핍 테스트 해보자!! 몇개나 해당될까?


요즘들어 감정이 감성적이 되고 우울함 까지는 아니지만 왜 이렇게 외롭고 허전한지 혹시나 내가 애정결핍인가? 하는 생각에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다.

주변에는 애정결핍을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경미하게..."나도 경미하게만 있기를 ㅋㅋㅋ"



자!! 스타또~

무의식 적으로 손톱을 문다?

일단 난 해당사항 없음!! 안그래도 못생긴 손톱을 더 못생기게 만들순 없다.

말 한바디에 상처를? 음.. 난 그런부분이 조금 있는거 같다...ㅜㅜ


강한척 하지만 와이프의 한마디..."멍충아!!" 진짜 농담 아니고 울뻔함 ㅋㅋ

밥먹고 폭식은 안한다~


그럼 일단 한개 당첨!! 자~ 그담~



스킨심 정말 좋아하는데....ㅜㅜ 머 집착은 아닌거 같다 하지만 요즘 마눌님이 뽀뽀 해준지 오래되서 지금 난 삐져있는 상태이다!!! 내가 왜 툴툴 거리는지 모르는 울 마누라는 닭머리 같다~


헤헤 여기서라도 스트레스 풀어야지~ ㅋㅋㅋㅋ

이거 잼나네 여튼 그담~


5번도 해당사항 없고 6번은 약간 있는거 같다~

주인공 하고 싶은 경향이 있다 남들이 나보다 주인공 같이 보이는건 왠지 지는거 같다.


그럼 여기서도 하나 당첨!!



오~ 요즘 나이가 점점 먹어서 그런지 감성적이 되어간다.

오늘도 드라마보고 울음을 참지 못해서 멈추고 또보고를 반복했다..ㅜㅜ


혼자있는 시간 정말 싫다.

심지어는 혼자 있는게 싫어 회사에서 퇴근하는게 싫을때도 많이 있다. 외로움을 타는거 같다.

9번 음...맞다 나는 평소에는 아니지만 잠잘때는 무언가 끌어 안고 자야한다..


그게 아내였으면 좋겠지만 울 마누라는 해외 살아서 보기 힘들다..뎅장..

이번에는 3개나 당첨..ㅜㅜ



질투심 없다!! 잘때 엇!! 여기 있었네.. 잘때 안고 잘게 없음 정말 싫다.

사람에 대한 집착은 없는거 같다.


한개 당첨~ 그담!!



날씨는 머 비가 와도 좋을때도 있고 싫을때도 있어서 상관없고~ 사람들과.. 음.. 맞다 이거 딱 내이야기 인거 같다. 나는 혼자 남겨지는게 정말 싫다.


그럼 이제 결과를 한번 볼까?

내가 총 당첨 갯수가 6개이니까...애정절핍은 아닌거 같다.

다행인지 아닌지 나는 애정결핍이라 생각했는데 10정도 나와야 애정결핍이라 볼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도 반 실험삼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다.


어휴!! 만약에 10개 정도 결과가 나온다면 정말 난 우울해서 살기 힘들거 같다.

그렇다면 다음은 애정결핍을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 봅시다!!


애정결핍을 극복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