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과 이용방법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과 이용방법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다닐때 항상 접하는 곳이 바로 면세점입니다.

인천공항을 거쳐가는 거의 모든 승객들이 한번쯤 둘러보거나

면세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일찍 출국절차를 밟는 일도 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밤 11시 이후에 공항을 이용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영업시간이 종료되어 문을 닫는 면세점을 종종 볼수도 있었습니다.

우연히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면세점 이용시간을 볼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과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은 인천공항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들어가 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의 위쪽으로 '쇼핑/식당'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쇼핑으로 들어갑니다.



넓디 넓은 인천공항의 면세점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아래에 보이는 '면세점 쇼핑맴'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 보시는 것 같이 인천공항의 전체적인 지도를 볼수 있습니다.

이 지도를 참고 하시면서 쇼핑을 하시면 됩니다.



면세점의 취급품목이 많은 관계로 카테고리별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우선 가방과 의류 품목은 06시~21시30분까지 운영을 합니다.



화장품류를 볼까요?

보통은 07시30분부터 21시30분 까지지만 롯데면세점의 경우 24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어쩐지 제가 갔을때 이시간까지 운영을 하더라구요.



패션&악세사리 부분은 06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 운영을 합니다.

거의 운영마감시간이 이정도 이니 제가 면세품을 구매하기 힘들었네요.



남자들이 많이 찾는 품목중 하나가 바로 주류와 담배류 입니다.





운영시간은 24시간 풀가동입니다.

역시 많이 찾는 매장은 운영시간도 남다르네요.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기념품 면세점입니다.

역시 06시30분 부터 21시30분까지 입니다.



엇!! 면세점에 전자제품 부분도 있었군요~

저는 처음 보는지라 있는지도 몰랐네요^^;;

전자제품쪽 영업시간은 06시30분 부터 21시30분까지 기존과 동일합니다.



식품부분도 06시30분 부터 21시30분까지며,



도서부분은 약간 짧은 시간인 60시30분 부터 21시 까지 입니다.

30분 일찍 영업을 종료 합니다.



기념품 공예 부분입니다.

여기도 도서부분과 동일하게 06시30분 부터 21시까지 입니다.



면세점의 종류별 영업시간을 알아봤습니다.

하나하나 거의 영업시간이 비슷해서 보통 06시부터 21시까지라고 생각하시면 편할듯 합니다.



더욱 궁금한 부분은 인천공항 홈페이지로 가면 더욱 세세히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언제나 여행은 설렘을 동반하는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고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여권사이즈와 규정[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