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칼리무진 시간표와 요금 안내

칼리무진 시간표와 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화장한 날이 더더욱 좋은건 아마 이번에 오는 황금연휴 때문에 그렇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여행계획을 많이 잡으시더라구요. 저 역시도 연휴기간 동안에 아이들 데리고 어디라도 여행을 다녀오려 합니다.여행을 위해 공항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공항으로 가는 칼리무진 시간표와 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KAL은 대한한공을 말하는데요 대한항공에서 전용으로 운영하는 칼리무진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KAL리무진을 검색하면 보시는것 같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는 승차스케쥴과 탑승장소, 이용안내, 승차권구입, 운행요금안내를 알수 있으니 여행전 꼼꼼히 살펴보세요.칼리무진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보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의 이해를 위해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일페이지로 들어가면 표시해둔[빨간박스]곳에서 원하는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시고 승차스케쥴조회를 눌러줍니다. 출발지를 그랜드 하얏트 호텔로 설정하고 도착지를 인천공항으로 설정한 후에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조회결과가 호텔에서 공항까지 걸리는 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10분 정도 소요되는 것으로 표시되 있구요. 첫차는 새벽5시 25분부터 있고, 막차는 저녁7시까지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차시간은 25분 간격으로 있으니 이용이 편할것 같습니다. 왼쪽으로 보이는 리무진 노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노선 안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칼리무진의 노선 입니다. 위에 보이는 인천공항 탭을 클릭하면 이용이 가능한 버스의 번호가 경로별로 알아보기 쉽게 표시 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확인할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또 원하는 경유지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해당경유지와 주변건물, 교통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운행 요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구간별로 소아와 성인의 요금이 자세히 나와 있으니 해당 구간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할일혜택도 있는데요, 대한항공을 당일날 이용할시 탑승권을 제시하면 1000원을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왕복권은 인천부터 시내는 3000원, 김포에서 잠실은 2000원, 김포에서 인천은 3000원이 할인되니 해당 판매소를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위에 보시는 그림은 탑승장소와 승차권 구입에 관한 내용입니다.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그리고 시내에 위치한 호텔의 승차권 구입처와 탑승장소가 자세히 나와 있으니 살펴 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행객을 위한 칼리무진 시간표와 요금 그리고 이용에 관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연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천공항 환전소 영엽시간과 위치 알아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