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것저것

아놔~ 대박욱겨 빵 터짐 ㅋㅋㅋ

8짤 아이가 문자를 배웠다네요~ㅋㅋ 


우연히 네이버 뿜이라는걸 봤는데

너무 욱김 ㅋㅋㅋ




아빠손님인거 알리도 없고
게임하는중에 자꾸 문자알림이....





울리니까 자기딴에
진지하게 답장한거라네요~ㅋㅋㅋ





초등학교 입학하고 이제 막 문자 쓰는걸

익힌 초딩의 문자를 

보고 계십니다~






자기 아빠 핸드폰으로 게임하다가

아빠의 홈페이지에 가입한 손님과 

진지한 대화중~ㅋㅋ





둘다 겁나 귀여우심 ㅋㅋㅋ



반응들도 좋네요~

다들 욱기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