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싼 해외 여행지 베스트7

비용대비 가성비 끝내주는 여행지7


여행을 안좋아 하는 사람들은 없죠? 저도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일년에 두번정도는 항상 해외 여행을 다녀오고는 합니다. 물가가 비싼 여행지는 부담스러운 금액 때문에 돈을 아끼느라 정작 여행의 진면목을 경험하지 못하고 올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물가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는 여행지도 있습니다.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아무래도 많은 여행객들이 그런 여행지를 찾고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물가가 저렴해서 다녀오기에 부담없는 해외여행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라오스

동남아 국가인 라오스는 물가가 저렴하기로 유명해서 많은 한국의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 이기도 합니다.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지역은 물론 조금더 비싸기는 합니다. 하지만 한국의 평균물가에 비하면 정말 저렴합니다. 환율은 10,000 LAK=1,423원정도며 추천여행지는 비엔티앙, 방비엥, 루앙프라방등이 있습니다.


2. 베트남

위의 라오스와 동일하게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의 하나 입니다. 어디를 가나 숙식비용과 교통비가 정말 저렴해서 일단 돈걱정 없이 편안하게 다녀올수 있습니다. 환율은10,000VND=약 501원정도이며 요즘은 다낭을 많이 찾기도 합니다.


3. 태국

태국하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동남아음식이 떠오르네요, 저렴한 길거리 음식이 개인적으로 매력이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릴적 정글여행을 다녀왔던 기억이 나는데 정말 오래된 이야기입니다만 제 기억속에 좋은 여행으로 남아있습니다. 환율정보는 10THB=약 326원정도이며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 빠이, 코사무이등이 추천여행지 입니다.


4. 필리핀

필린핀은 극성수기만 피할수 있다면 물가가 저렴한것 뿐만 아니라 항공권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이득이 있기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이기도 합니다. 보통은 우리나라의 3/1물가 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유명한 휴양지인 보라카이나 세부같은 경우는 관광객에세 바가지를 씌우는 일도 종종 있으니 참고 하세요. 환율은 10PHP=약 228원정도 하고 추천하는 도시는 보라카이, 마닐라, 세부, 바기오등이 있습니다.


5. 인도

배낭여행을 즐겨 하는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 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한국 돈으로 하루에 2만원에서 3만원정도면 충분한 여행을 즐길수 있을만큼 저렴한 나라 입니다. 식비도 한끼에 2천원에서 3천원정도이고 숙박비도 1만원에서 1만5천원정도면 되니까 정말 저렴하죠? 환율은 10INR= 약170원정도이며 추천여행지는 델리, 바라나시, 아그라, 카주라호, 오르차등이 있습니다.


6. 헝가리

세계 3대 야경으로 유명한 헝가리는 마치 중세시대를 보는듯한 느낌을 가질수 있는 동유럽 국가입니다.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싸기 때문에 비싼 유럽여행보다 약간의 사치를 부려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환율정보는 100HUF=약 392원정도 이고 부다페스트, 티하늬, 타폴차가 가볼만 합니다.


7. 볼리비아

 볼리비아는 개인적으로 정말 가보고 싶은 여행지 이기도 한데요, 남미를 장기적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이기도 합니다. 소금사막으로 유명하고 사진이 정말 먹지게 찍히기로 유명합니다. 음식의 맛도 좋고 물가도 저렴해서 힐링하는 여행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환율정보는 1BOB= 약 164원이고 가볼곳은 소금사막으로 유명한 우유니를 꼭 추천드리고 그외에 라파즈, 수크레도 추천드립니다.




어떤가요? 여행은 언제나 설레임을 동반한 배움의 연속인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일상에서 벋어나 여행을 통해 스스로에게 대화를 해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여행을 통한 힐링!! 지금 우리들의 삶에 꼭 필요한 부분중 하나 인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